가평은 서울이나 경기도권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곳으로 주말을 즐기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가평 마린보이 펜션은 소고기와 술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놀라운 펜션인데 지인과 함께 한 펜션 특징 및 소고기 무한리필 중 합석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는 솔직히 소고기 무한리필이라는 펜션은 처음 들어봐서 많이 놀랐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지인과 함께 갔는데 저녁 숯불 바베큐에서 낯선 사람들과 합석까지 하게 되어 더 놀라운 곳이 가평 마린보이 펜션이었습니다.
가평 마린보이 펜션 특징
제가 사는 서대문 지역에서 가평 마린보이 펜션까지 거리는 약 60km 정도인데 차량으로 1시간 30분 정도 거리입니다. 가평까지 가는 동안 주말이라 차량이 조금 있어 속도를 많이 내지 못해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평일에는 1시간 안에 도착할 거리입니다.
마린보이 펜션의 특징은 소고기와 술이 무한리필이라는 것인데 제가 처음 가 본 곳이라 그런지 무르겠지만, 참숯불과 소고기, 냉장고 안에 주류가 모두 무한리필이라 상당히 놀랐습니다. 한우는 아니겠지만, 고기의 종류나 퀄리티가 너무 좋아 맛집인지 펜션인지 구분되지 않는 곳이었습니다.
가평 맛집 펜션 마린보이 합석 후기
마린보이 펜션은 숲의 경치를 보는 것도 좋은데 솔직히 소고기 먹느라 정신이 없어 주변을 볼 생각도 들지 않았습니다. 남자 둘이 간 여행이었는데 제가 고기를 잘 굽지 못해서 친구가 고기를 계속 굽느라 조금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한참 이슬과 소고기 부페를 즐기는데 신기하게 밤과 음악사이도 아니고, 펜션 바베큐장에서 주변 테이블과 합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마린보이 펜션은 합석도 자연스러운 것인지 모르겠는데 남자 둘이 신나게 먹으러 왔다가 갑자기 여자 4분과 합석해 더 신나는 저녁이었습니다.
여자 분들은 인천에서 왔다고 했는데 합석한 덕분에 친구는 고긱 굽느라 진땀 흘리고, 저는 여자분들 수다를 듣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의외로 색다른 여행이었는데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합석했던 여자분들 중 한 분에게 연락이 와서 더 놀랐습니다.
따라주는데로 술을 마셔서 제가 전화번호를 가르쳐 준 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데 조금 당황했습니다. 저와 친구 모두 미혼이라 큰 상관은 없었는데 여자분이 법률 쪽에서 일을 하는 분이라고 하니 조금 더 놀랐습니다. 법조인들도 술 마시면 수다 장난 아닙니다.
마린보이 펜션은 내부도 상당히 깔끔하고, 사계절 힐링 여행으로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숯불 바베큐와 주류가 모두 무한리필이라 맛집 여행과 펜션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이었습니다. 거기에 생각지도 못한 합석과 인연이 더 낭만적인 여행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댓글